기타
학원가 댓글 바이럴 특징
엔터키
2024. 5. 17. 15:16
반응형
학원 댓글 바이럴은 학원 시장에서 강력한 마케팅 도구로 사용됩니다. 강사의 인지도를 높이고, 수업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이 전략은 강의의 질과 관계없이 수강생들의 선택을 좌우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의 힘과 영향력을 알아봅니다.
1. 댓글 바이럴의 영향력
인강업계 댓글알바 안사라짐
들어보기 전까지 효과 진짜큼
바이럴 할정도 되는 인강강사들 보면 다 찰 가르침. 그 상황에서 바이럴로 첫 선택권 가져가는것. 그럼 수험생은 잘 가르친다고 생각하고 그대로 쭉감
산업 전체에 바이럴 안하는곳 없음. 아이돌도 다 함
바이럴은 이제 기초마케팅
애초에 카페나 커뮤니티 정보에 의존할수 밖에 없는 시스템. 평이 안좋으면 선택하기 어렵고, 나와는 안맞아도 후기가 다 좋으면 솔깃할수 밖에 없음
2. 현실
한곳에서 하기 시작하면 경쟁업체에서는 가만히 있을수 없음
바이럴로 먼저 유명해지지 않으면 역바이럴로 그대로 묻힘
강의력 같아도 누구는 현강 뛰면서 몇억도 못벌고, 누구는 글로벌 스포츠 스타수준으로 범
바이럴 업체 사람이 각종 커뮤니티에 올리는것
실력 있어도 할수밖에 없음, 이미 실력 있는 사람들이 하는것이라
반응형